디지털터치 'DEAD OR ALIVE 6' 한국어 번역판 신규 캐릭터 참전 소식 발표

등록일 2018년12월14일 17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가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격투 엔터테인먼트 게임 'DEAD OR ALIVE 6'(PlayStation4/Xbox One/Steam) 한국어 번역판에서 만취한 필살 권법 '브래드 웡'과 '엘리엇'의 캐릭터 참전 소식을 발표하고 최신 정보 및 쇼트 영상을 공개했다.

 

'브래드 웡'은 눕기, 한 발 서기, 물구나무 등 특수한 자세에서 나오는 변칙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농락하는 취팔선권의 달인이다. 지독한 애주가로 항상 어딘가에서 정신없이 취해 있지만 실력만큼은 확실하며, 연무를 선보일 때는 주정꾼의 모습은 사라지고 진지한 표정을 보인다.

 

'엘리엇'은 형의권의 달인이자 심의육합권의 견습생으로 돌진하면서 노도의 연속공격을 펼치는 형의권과 더불어 독특한 자세로부터 나오는 수행 중인 심의육합권을 구사한다. 스승님에게 새로운 무술을 배워 일류 격투가로 성장한 엘리엇은 스승님의 곁을 떠나 브래드와 함께 수행을 위한 여행을 떠난다. 그리고 심의육합권을 전수받은 일류 격투가로 성장해 제6회 대회에 출전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스테이지 'UNFORGETTABLE'은 역대 DOA 넘버링에서 추억의 스테이지를 재현한 갤러리로 되어 있다. 물론 싸움의 무대로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각 스테이지의 Danger Zone도 건재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