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소어 보관함' 만들 수 있는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특별 전단지 눈길

등록일 2018년12월27일 10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총감독: 최신규)'의 특별 전단지가 어린이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별 전단지를 활용하면 관객 선물 '타이니소어 오뚝이 피규어' 뿐만 아니라 기존 타이니소어 완구까지 담을 수 있는 '보관함'을 만드는 재미있는 종이접기 놀이를 할 수 있다. 유튜버 베리가 소개하는 이번 영상은 전단지 뒷면의 QR 코드를 인식하거나 영상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른 공룡들과는 달리 아주 작은 모습에 커다란 눈을 가진 귀여운 '타이니소어'들을 담기에 제격인 '보관함'으로 '특별 전단'에 대한 어린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위기에 처한 신비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구하기 위한 용찬과 공룡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총감독: 최신규)은 인기 TV 시리즈 '공룡메카드'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관객들에게 증정하는 선물, '타이니소어 오뚝이' 7종이 어린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가운데, 또 하나의 재미를 전할 특별 전단지까지 공개되며 올 겨울방학 가족 관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처럼 올 겨울, 극장을 찾는 가족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선물로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다가오는 새해, 1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