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 출시

등록일 2019년01월09일 16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월 9일,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불혹 소프트(대표 하성준)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디펜스 게임 '프렌즈대모험'을 정식 출시했다.
 
'프렌즈대모험'은 판타지 세계 '원더랜드' 속 라이언, 어피치, 무지 등의 '카카오프렌즈' 용사들이 '드래곤'이 훔친 마력의 '크리스탈'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게임으로 한 달 동안 진행한 사전 예약에 총 125만 명이 참여해 기대를 모아왔다.

2019년 첫 프렌즈게임인 '프렌즈대모험'은 자원 생산 개념과 용사로 변신한 카카오프렌즈 별 톡톡 튀는 덱 구성 등 전략적 요소, 다양한 테마의 전투 모드 및 이용자 대전(PVP) 리그 콘텐츠, 터치만으로 이뤄지는 간단한 조작 방식과 자동 전투 지원 모드 등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대모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지난 8일부터 2월 5일까지 한달간 게임 레벨 3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아토와 프렌즈대모험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친구 40명 이상을 초대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4성 어피치' 캐릭터를 제공한다.
 
2019년 포문을 연 새로운 프렌즈게임 '프렌즈대모험'은 카카오게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