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이유게임 '아리엘' 홍보모델로 나인뮤지스 '경리' 선정

2019년01월10일 10시12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유게임(대표 우홍뢰)이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MMORPG '아리엘'의 홍보모델로 나인뮤지스 '경리'를 선정했다.

 

이번에 홍보모델이 된 경리는 평소 섹시하면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 '아리엘'의 메인 홍보 슬로건인 '당신이 원하는 판타지'와 이미지가 부합해 선정됐다.

 

이날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 경리는 '아리엘'의 신비로운 판타지를 자신만의 색깔에 맞게 잘 표현해냈으며,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에서는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이유게임의 신작 MMORPG '아리엘'은 간편하게 원터치로 레벨 및 캐릭터 강화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판타지에 어울리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다양한 색감이 압권인 스킬 효과 등은 손으로 느끼는 재미는 물론 눈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이유게임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아리엘녀 '홍보모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또래오래 치킨 교환권',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인 '2배 경험단', '오프타임권 2시간', '강화석 상자', '20만 골드' 등이 지급되며, 사전예약 한정 칭호인 '사전예약칭호'까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지난 9일부터 시작한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통해서도 할인 쿠폰 및 추가 아이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리엘' 사전예약은 지난 4일부터 진행중이며, 지금까지 약 50만 명의 유저들이 참여하기도 했다.

 

이유게임 우홍뢰 대표는 “그 동안 많은 분들이 궁금해했던 아리엘의 홍보모델인 경리를 드디어 공개하게 됐다”라며, “아리엘은 판타지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만한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유저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신선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앞으로 더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직업 '격...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로 인지도 높은 코바...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 ...
블루포션게임즈, MMORPG 기대작 '에오스 블...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