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 '벨로나'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1월10일 14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서 신규 영웅 벨로나와 캐릭터 스토리, 신규 상점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신규 영웅 벨로나는 자연속성의 사수 영웅으로 다수의 적을 상대로 높을 성능을 자랑하는 영웅이다. 부채를 무기로 사용하며 전 전체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풍렬선' 스킬과 적 대상의 수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접풍선'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투 초반 기선제압에 유리하다.

 

벨로나의 캐릭터 스토리가 펼쳐지는 '사슬을 푸는 두 개의 열쇠'도 오픈 됐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같은 '특무대 팬텀' 소속으로 자주 얽히게 되는 벨로나와 세즈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기존 캐릭터 스토리와 마찬가지로 전설 촉매제 상자, 4등급 아티팩트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이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이와 함께 아티팩트를 판매할 수 있는 신규 상점 '지식의 가루' 상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식의 가루 상점에서는 아티팩트를 판매해 골드와 '지식의 가루'로 교환할 수 있으며 지식의 가루를 모아 아티팩트 한계돌파용 재료 및 4~5성 아티팩트를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레이드 미궁 일반 난이도의 '포식자 아라하칸'과 아지마누스 사냥꾼의 공격력과 최대 생명력이 하향되어 초보 유저들이 더욱 쉽게 레이드 미궁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그동안 에픽세븐의 주요 단체 중 하나인 특무대 팬텀의 스토리에서 세즈와 함께 자주 등장하던 '벨로나'가 드디어 정식 영웅으로 등장하게 되었다. 둘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캐릭터 스토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함께 업데이트 된 지식의 가루 상점은 그 동안 자신의 파티와 맞지 않은 아티팩트를 보관만 하고 계셨던 이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