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리뷰]이누야샤와 셋쇼마루, 키쿄우까지 참전, 넷이즈 '결전! 헤이안쿄' '이누야샤' 콜라보레이션

등록일 2019년01월11일 16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결전! 헤이안쿄'와 이누야샤의 최신 콜라보레이션이 시작되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결전! 헤이안쿄' 게임 내에서 이누야샤와 셋쇼마루 뿐만 아니라 최신 콜라보레이션 식신-키쿄우를 만나볼 수 있다.

 

벼랑 끝 바위에 선, 하얀 상의에 붉은 치마를 두른 무녀는 몹시 난폭해보이는 요괴와 홀로 맞서고 있다. 그녀는 차분하게 요괴를 향해 활을 겨누고 쐈다. 그녀의 활에서 벗어난 화살은 어마무시한 정화의 힘을 지닌채 허공을 가르며 요괴의 몸을 강타하였고 순식간에 먼지로 바꿔놓았다.

 

시공간을 초월한 그리움, 최신 콜라보레이션 식신-키쿄우 등장
하얀 상의와 붉은 치마, 용모가 맑고 아름다운 무녀가 사혼의 구슬을 정화하며 수호하고 있다.  50년 전 나락의 음모와 계략으로 목숨을 잃은 그녀는 귀녀 우라스라는 요괴에 의해 반혼술로 부활하게 되었으며, 소생한 그녀는 여전히 선량한 영혼과 강력한 힘으로 모두를 지켜주고 있다.

 



 

키쿄우의 '결전! 헤이안쿄'전장에서의 포지셔닝은 사로서 강력한 마법공격과 물리공격을 동시에 지닌 활의 명수다. 궁극기의 레벨과 능력치의 상승에 따라 그녀는 차츰 봉인된 힘을 되찾으며 잠재된 스킬의 추가 능력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키쿄우가 사용하는 활은 요괴를 봉인할 수 있는 강력한 영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키쿄우의 일반공격 범위내에서 적 식신이 스턴에 걸렸을 경우 그의 패시브 스킬인 봉인의 화살이 발동되어 추가로 봉인의 화살을 쏘게 되며 상당한 데미지와 격퇴효과를 함께 준다.

 



 

사혼충은 부활한 키쿄우를 위하여 영혼을 수집해주는 요괴이다. 키쿄우의 1번 스킬인 사혼충을 시전한 후 일반공격으로 적을 명중시킬 때마다 사혼충을 한 마리씩 소환해서 총 5마리까지 소환되면 키쿄우가 사혼을 흡수하고 일정 기간내 일반공격의 데미지와 공격속도의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궁극기인 무녀의 결계를 강화하면 일반공격의 데미지와 공격속도는 더 상승하게 된다. 또한 키쿄우의 강타확율이 일정수치에 도달하면 타격횟수가 증가된다.

 



 

화살에 영력을 부여해서 관통력 데미지를 주는 건 키쿄우가 가장 위력을 발휘하는 필살기이다. 키쿄우의 2번 스킬인 파마의 화살을 시전하면 지정된 방향으로 발사하고 적에게 명중 후 폭발하여 타깃과 주변 일정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준다. 또한, 궁극기인 무녀의 결계를 강화하면 공격거리가 증가되고 파마의 화살이 관통 효과를 가진다.

 



 

사혼의 옥을 지키는 무녀로서 키쿄우는 매우 강력한 영력을 보유하고 있다. 키쿄우의 3번 스킬인 파마의 영력을 시전하면 지정된 방향으로 영력을 방출하여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과 가장 가까운 적 식신을 밀어낸다.

 

특히, 궁극기인 무녀의 결계를 강화하면 해당 스킬은 공격범위가 증가되고 사용 후 자신의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만약 키쿄우의 추가 공격력이 일정수치에 도달한 상태에서 해당 스킬을 시전하면 잠깐의 은신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키쿄우의 궁극기가 시전되면 영력의 결계가 펼쳐져 모든 적을 결계 밖으로 밀어낸다. 결계가 생성되는 순간, 키쿄우는 이동속도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결계가 사라질 때 범위 내의 적에게 일정 피해를 주고 잠깐 기절시킨다. 이뿐만 아니라 궁극기인 무녀의 결계를 강화 할 때마다 키쿄우가 다른 스킬 중 하나를 선택해서 강화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도 발동된다.

 



 

키쿄우는 마법과 물리능력을 동시에 보유한 식신이므로 다양한 장비파밍을 통해 그녀만의 다양한 특징을 맛볼 수 있다. 폭딜장비 파밍으로 전장에서 그녀를 소모전에 능한 식신으로 운영해볼 수도 있고, 일반공격 위주의 사류 식신으로 운영할 수도 있다.

 

'결전! 헤이안쿄'는 5대5의 공정경기 이념을 추구하며 글로벌 운영중인 MOBA게임이다. 모바일 RPG '음양사' IP를 바탕으로 구현된 높은 퀄리티의 식신 캐릭터와 일러스트는 게임을 접하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우들의 음성 더빙으로 생동감을 더했다.

 

또한 이용자의 과금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룬 시스템, 스킨 속성 시스템 등을 줄이면서 공정한 대전을 앞세워 이용자가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다양한 식신이 사용하는 음양술을 다채롭게 조합해서 전략적인 전투도 가능하게 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