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써멀테이크 'CES 2019'서 PC 주요 부품 신제품 발표

등록일 2019년01월11일 18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써멀테이크가 2019년 미국 라스베이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가전박람회 'CES 2019'에 참가했다.

 

써멀테이크 테크놀로지는 1999년에 설립되어 'Thermaltake' 브랜드로 세계에 판매되고 있는 PC 주요 부품들을 4,000개 이상의 프리미엄 판매점을 통해 유통하고 있는 회사이다. 또한, 매년 세계 주요 ICT 전시회 및 컴퓨텍스에도 참여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써멀테이크는 Level20 케이스 시리즈, 파워 시리즈, 커스텀 수냉 부품 및 게이밍 기어 등 세계 최대 국제가전박람회인 CES 2019에서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제품 중 Level20 시리즈는 Level20 TG, Level20 GT, Level20 XT 및 Level20 VT로 총 4종류의 케이스로 나뉜다.

 

또한, Level 20 시리즈 중 Level20 TG 제품이 89명의 심사위원단에 컴퓨터 하드웨어/부품 카테고리 부분에서 혁신상(CES 2019 Innovation Award )을 받아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Level 시리즈는 2010, 2011 2년 연속 독일의 '레드 닷'(reddot design award) 수상은 물론, 'iF'(Internati onal Forum Design Award),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일본의 'Good Design Award' 수상 등 PC 케이스로는 이례적으로 세계 4대 디자인상을 모두 석권했다.

 

케이스뿐만 아니라 WaterRam RGB 수냉 메모리도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화려한 WaterRam RGB 수냉 메모리는 전례에 없던 독특한 메모리이다. 워터 블록은 메모리 모듈을 효율적으로 냉각시키기 위해 고품질 구리 베이스로 PMMA 커버 및 니켈 도금으로 설계되었으며, 메모리는 방열성이 우수한 2mm 두께의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XMP를 지원하여 전반적인 PC 게임 환경을 향상시키고, 게이머와 마니아에게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각 메인보드 社의 아우라 싱크, RGB 퓨전 및 미스틱 라이트 싱크 동기화가 가능하며, 써멀테이크의 모든 TT Plus 제품과 동기화가 가능하다.

 
써멀테이크 테크놀로지는 CES 2019에서 올해 주요 신제품을 발표하며 관심을 받았다. 수랭 블록을 적용한 최상위급 메모리부터 케이스 및 게이밍 기어 등 타깃이 명확한 제품으로 PC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