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OGN '킬미더머니' 18일 온라인 라이브 진행

등록일 2019년01월16일 09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 게임채널 OGN이 오는 1월 18일(금) 밤 9시에 '킬미더머니'를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한다.

 

'킬미더머니'는 지난 추석 특집으로 편성돼 OP GAMING Rangers의 에스카, 윤루트, 김블루, 눈쟁이 등 인기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가 출연해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다. 지난 추석 특집 방영 당시 트위치 플랫폼 내 동시간대 배틀그라운드 방송 중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했으며 스트리머 이태준(전 프로게이머)가 직접 시청자로 방송에 참여하는 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 기해년 신년 맞이 특집으로 돌아오게 됐다.

 

'킬미더머니'는 하루 3라운드를 통해 시청자가 출연자를 잡을 경우 상금을 획득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는 라이브 방송 때 공개되는 퀴즈 정답으로 게임 내 커스텀 방에 접속해 출연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출연자를 잡는 시청자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출연자는 1킬당 2만원의 출연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회마다 OGN 엔투스 게이밍기어 또한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킬미더머니'는 이동진 캐스터와 김정민 해설이 MC를 맡았고 지난 추석 특집에 출연했던 윤루트를 비롯해 스트리머 벤츠, 딩셉션과 OP GAMING Rangers 프로게이머 석, 스트리머 김재원, 연다, 오킹, 이설 등이 출연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