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 '명작온라인' 16일 그랜드오픈

등록일 2019년01월16일 09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봄날소프트(BomnalSoft)가 금일 낮 1시부터 자사의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김용 무협 웹 RPG '명작온라인'의 그랜드오픈을 실시한다.

 

'명작온라인'은 지난 10일 비공개테스트 실시 이후 참여자 SNS를 통해 김용 작품의 흡입력이 잘 살아있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 화려하지만 편안한 정돈된 그래픽, 대검 화기 권법 3가지 멀티무기 사용 체계의 신선함, 무협 액션의 새로운 변화의 시작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지금껏 최강자 1인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경쟁보스 사냥 후 떨궈지는 고급아이템은 전투 종료 후 사냥 참가자에 한해 게임포인트로 무기명 경매방식을 통해서만 획득 할 수 있어 본인이 필요한 아이템일 경우 경매에 참여하면 누구나 원하는 고급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능력을 가진 3명의 애인들과 함께 전투 참여시 엄청난 공격을 지원하는 애인 시스템과 청나라 시대의 역사적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성우들의 음성 더빙, 보스 사냥 수집 후 해당 보스로의 자유로운 변신 전환 등이 재미의 몰입도를 크게 높여 준다.

 

봄날소프트 관계자는 “새로운 스타일의 참신한 웹게임을 기다리던 분들께 꼭 맞는 선물이 될 것이다. 새로운 무협게임의 역사를 써가겠다”라며, “보내주시는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좋은 운영을 통해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