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소환된 몬스터만 320억 마리,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기록 및 형상변환 업데이트

2019년01월16일 11시36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새로운 기록들을 담은 '게임 소개'와 몬스터 외형을 변신시키는 신규 '형상변환' 등을 추가하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바뀐 '게임 소개'는 전 세계 유저들의 인터뷰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와 관련된 다양한 인포그래픽을 게임 속에서 제공하는 코너로, 약 5년 가까운 서비스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의 변화된 기록들을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된 게임 소개에 따르면, 그간 '서머너즈 워'에는 9,800만 개의 천공의 섬이 생겨났으며, 전 세계 인구의 4.5배에 달하는 총 320억 마리 몬스터가 소환됐다. 유저들은 총 320억 회가 넘는 레이드 전투에 도전했으며, 190억 번의 유저간 대전이 열리고 지금까지 총 75만 개의 길드가 생성, 총 21억 번의 길드 간 전투가 펼쳐졌다.

 

해당 코너에는 또한 지난 2017년과 2018년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세계 챔피언들의 인터뷰가 추가돼 유저들이 우승자들의 노하우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서머너즈 워'에는 이 밖에도 몬스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 시킬 수 있는 '형상 변환'이 추가됐다. 귀여우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은 '꼬마 도령 선인'과 강렬한 외형의 '밤의 마녀 사막 여왕', 몽환적 매력이 강조된 '매혹의 몽마 서큐버스', 강인한 모습의 '사이보그 닌자'와 '정열의 검사 펭귄 기사' 등 총 다섯 가지 몬스터의 새로운 모습이 소개됐다.

 

컴투스는 또한 실시간으로 즐기는 '서머너즈 워' 유저간 대전 콘텐츠이자,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SWC'의 기반인 '월드 아레나'의 시즌 8을 곧 시작하고, 전 세계 유저들이 맞붙는 새로운 대전의 장을 약 3개월 간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월드 아레나'의 등급 체계와 각 랭킹에 따른 보상 등을 개편하는 등 편의성과 혜택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도 업데이트 한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