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본선 개최

등록일 2019년01월17일 10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오는 19일(토)과 20일(일)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본선을 개최한다.

 

'문파대전'은 블소의 이용자 커뮤니티인 '문파' 간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로, ▶PvP 종목인 '2019 비무 라이징 스타'와 ▶여러 이용자가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자가 승리하는 종목인 '천라지망 속 전장, 사슬군도'로 최고의 문파를 가린다. 본선 장소는 아이뎁스 PC방(서울시 구로구)이다.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4,000만 원 규모다.

 

엔씨(NC)는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PC방 랜 파티(LAN Party)' 형식으로 문파대전을 진행한다. 본선에 진출한 선수는 자신이 속한 문파의 응원단을 대회 현장으로 초대할 수 있으며, 경기장을 방문한 응원단은 오프라인 이벤트 'PC방 문파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본선 참가 선수와 함께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유료 재화 '신석', 문화 상품권)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신규 의상 아이템 '방탄, 무적 세트'와 '2019 블소 캘린더'를 받는다.

 

이용자는 본선 경기를 NCTV, 블소 토너먼트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생방송 중 공개되는 '시크릿코드'를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다양한 선물(멸마 세트, 혼세 세트 등)을 받는다. 시크릿코드를 입력한 이용자 중 추첨으로 뽑힌 이용자(600명)는 '방탄, 무적 세트(신규 의상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승리팀을 맞추는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보상(응원주화, 진호신령, 각성 호신령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