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프렌즈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 오프라인 마켓 오픈

등록일 2019년01월18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프렌즈의 '선데이치즈볼'이 스낵 전문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식품관을 운영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 속에서 어쩐지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라는 선데이치즈볼만의 컨셉과 가치를 온라인을 넘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에서는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4가지 맛의 캐주얼 스낵 4종,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 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 파인 스낵 등 현재 출시된 스낵류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낵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봉지, 틴케이스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했다. 
 
캐주얼 스낵 안에는 귀여운 라이언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 있으며, '치즈볼 라이언 요정의 시크릿 스토리' 카툰이 뒷면에 인쇄되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기프트팩의 경우 맛별로 각기 다른 전용 틴케이스 안에 스낵과 함께 물티슈가 동봉되어 치즈볼을 즐기고 난 뒤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도 하나의 특징이다. 부드럽고 풍부한 치즈의 맛을 음미할 수 있는 '파인 스낵'은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물과 패키지가 고급스럽게 마감됐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된다. 카카오프렌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선데이치즈볼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치즈볼 라이언 미니 지퍼백 파우치를 증정한다.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 내에 자리하며, 3월 14일(목)까지 약 2달간 운영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카카오IX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인 '휴식'의 의미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인 스낵을 통해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선데이치즈볼의 목표”라며 “올해 상반기 내 새로운 구매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형태의 오프라인 스토어로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출시됐던 선데이치즈볼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컨텐츠를 통해 인기를 끌었던 라이언이 치즈볼을 좋아한다는 스토리에서 탄생했다. 현재 스낵류를 포함해 25cm 치즈볼 라이언(CHEEZZZBALL RYAN) 인형, 파자마, 티셔츠 등 약 30여종의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