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NEW 카봇 트랜스포메이션 영상 최초 공개

등록일 2019년01월22일 10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는 1월 31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총감독: 최신규)이 지난 공룡형 카봇에 이어, 이번엔 '동물형 카봇'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NEW 카봇들의 트랜스포메이션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에 맞선 차탄과 '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 이번 영상에는 극장판의 주인공인 4종 '동물형 카봇'과 최강 합체카봇 '티라이오'의 하이라이트 변신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옴파로스 섬에서 위기에 처한 차탄의 구조 요청 외침과 함께 바다에서 힘차게 솟아 오르며 등장한 카봇은 바로 '에이샤크'. 두 번째로 소개되는 카봇은 백수의 제왕이라 불리는 사자 '크라이언'. 외계 악당을 향해 포효하며 공중으로 뛰어오르는 크라이언은 맹수답게 멋지게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음으로 힘차게 달려오는 버팔로가 트랜스포메이션한 모습은 '팔로'. 용맹한 기개와 함께 흥부자의 면모도 보여줘 관객들에게 웃음도 함께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인상적인 뿔을 가진 맘모스의 트랜스포메이션으로 탄생하는 카봇은 바로 '마이모스'. 이어 “티라이오 플러스!”를 외치며 왼쪽엔 티라투스(티라노사우루스), 오른쪽엔 사자(크라이언)가 합체한 '티라이오'의 변신 장면은 화려하고 강력한 포스를 발산하며 이번 극장판에 등장하는 새로운 카봇들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최강 카봇들의 트랜스포메이션 영상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설렘을 증폭시키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오는 31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