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터테인먼트, 1인 개발 로그라이크 아케이드게임 '건 프리스트' 정식 오픈

등록일 2019년01월22일 14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1인 인디게임 개발사 YUGEUN SONG이 제작하고 하루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로그라이크 류의 아케이드 게임 ‘건 프리스트’를 1월 22일(화) 정식 출시했다.

 

오래 전 프리스트들에 의해 한 차례 토벌 당한 몬스터들은 그 정체를 들키지 않고 인간의 영혼을 잡아 먹으며 다시 인간 세계를 자신들의 손아귀에 넣을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 그러나 점점 커지는 그들의 힘은 더 이상 숨기기 어려웠고, 그들을 저지하기 위한 프리스트와 동료들의 스토리가 ‘건 프리스트’에 담겨 있다.
 

게임은 도트 그래픽과 로그라이크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간편한 조작 방식을 갖고 있고, 로그라이크 형식인 만큼 여러 번 도전해도 맵, 아이템이 반복되지 않고 랜덤 형식으로 제공되기에 게임 진행에 지루함 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유저는 초반 플레이 시에는 낮은 등급의 무기만 손에 넣을 수 있지만, 몬스터를 잡아 ‘영혼’을 획득하면 영혼을 사용하여 더 좋은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상점에서는 게임을 좀 더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게임은 쉬운 조작 방법과 달리 ‘목숨’이 제한되어 있기에 나름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에 초반에는 어렵지만 이후에는 유저가 플레이를 통해 스스로 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는 쏠쏠한 재미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건 프리스트’는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받을 수 있고, 게임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 및 공략은 공식 카페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