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새로운 퀘스트 '추출' 및 설 맞이 할인 진행

등록일 2019년01월30일 15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에 신규 퀘스트, '추출(The Draw)'이 금일 1월 30일(수) 오전 3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 적용됐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설맞이 할인 역시 오늘부터 시작된다.

 

추출은 연간 패스(Annual Pass)를 구매한 모든 수호자들을 위해 검은 무기고(Black Armory) 콘텐츠의 일환으로 마련된 새로운 경이(Exotic) 퀘스트다. 추출에 도전하는 플레이어들은 군체(Hive)에 의해 오염된 유물을 발견하고 방랑자(Drifter)의 도움을 받아 유물의 기원에 대해 조사하게 된다.

 

게임 속 탑(Tower)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는 추출 퀘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수호자들은 영웅을 위한 강력한 경이 무기 '유언(The Last Word)'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YouTube 채널 영상을 통해 유언의 위력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설 연휴를 맞아 데스티니 가디언즈 특별 할인이 진행된다.  금일 1월 30일(수)부터 2월 6일(수)까지 블리자드 Battle.net® 샵을 통해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 에센셜 컬렉션과 컴플리트 컬렉션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데스티니 2(Destiny 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 액티비전 그리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Battle.net을 통해 작년 9월 한국에 출시됐다. 한국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광대한 세계관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가 전면 현지화 됐다. 첫 번째 연간 패스 콘텐츠 모음인 검은 무기고 적용과 함께,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퀘스트와 레이드, 이벤트 등 추가적인 모험의 여정을 선사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및 YouTube 공식 채널 등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고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