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홍대 '스푼즈 마켙' 오픈

등록일 2019년02월11일 11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레트로(Retro, 복고풍) 컨셉의 ‘스푼즈 마켙’을 지난 9일 오픈했다.

 

‘스푼즈 마켙’은 홍대에 위치한 인테리어 소품 가게 ‘네코코치’ 매장에서 2월 17일까지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엔씨(NC)는 ‘스푼즈 마켙’에서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스푼즈 키링, 바디필로우 등 새로운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푼즈 마켙’ 방문객들은 성냥, 병따개 등 추억의 상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3만원, 5만원 구매 고객은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스푼즈 마켙’ 오픈을 기념해 스푼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판매하는 일부 상품은 스푼즈 스마트스토어에 공개한다.

 

엔씨(NC) UX Design실 김정하 실장은 “이번 ‘스푼즈 마켙’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푼즈 팬들과 매장 방문객들에게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푼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