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신작 '마스터탱커' 공식 홈페이지 오픈, 참가자 모집 실시

등록일 2019년02월11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정식서비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웹젠은 오늘(2월 11일) 오후 2시부터 '마스터 탱커'의 다양한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마스터 탱커 공격대 지원' 사전예약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사전예약 접수는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새로 개설된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필요한 게임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게임소개', '캐릭터소개', '콘텐츠' 등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UI(사용자환경)를 적용했다.

 

특히 '콘텐츠'와 '캐릭터소개' 공간에서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마스터 탱커'의 '레이드'와 '인스턴스 던전사냥' 등 MMORPG의 재미를 극대화한 핵심 콘텐츠들은 물론, '멀티콘셉트'로 구현된 캐릭터 정보를 다양한 게임영상과 이미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공식 홈페이지 내에 게임운영자(GM)와 게이머 간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자체적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미니게임을 지원하는 등 게임정보 외에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웹젠의 신작 게임 '마스터 탱커'는 2018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되어 매출 순위 1위까지 올랐던 'MT4'를 한국 버전으로 제작한 모바일 MMORPG로, 올해(2019년) 1분기 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늘(2월 11일)부터 '마스터 탱커'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보석 주머니'와 '일반 던전 스크롤', '실버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들은 게임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사이트 URL을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미니게임을 1회 플레이하면 '마스터 탱커'의 여러 게임아이템을 증정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인사말을 남기면 매주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 탱커'의 사전예약 등록 및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