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맥스엘리트, SFX-L 규격 '시소닉 FOCUS SGX Gold 650W' 파워 서플라이 출시

등록일 2019년02월12일 1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소닉(Seasonic)ᆞ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ᆞ양경훈 공동대표)는 작은 크기와 강력한 성능으로 고성능 소형 PC 구축에 핵심이 될 SFX-L(M-ATX) 폼팩터 파워 서플라이 '시소닉 FOCUS SGX Gold 650W'를 공식 출시한다.
 
시소닉 FOCUS SGX Gold 시리즈는 작년 연말 개최된 맥스엘리트 신제품 발표회 당시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와 함께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던 파워 서플라이. 125 x 125 x 63.5mm의 SFX-L 폼팩터를 채용했지만, 높은 전력효율과 편리한 사용 환경 등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시리즈가 제공하는 품질과 편의성을 고스란히 제공해 마니아의 관심이 유독 높았던 제품이다.
 
시소닉 FOCUS SGX Gold 650W는 ▲고품질ᆞ고효율 인증의 대명사인 80PLUS Gold 인증 ▲고신뢰성의 일본산 커패시터 ▲스마트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을 지원하는 120mm FDB 팬 ▲필요한 케이블만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풀 모듈러 방식 ▲12V의 가용량을 99% 이상으로 끌어올린 DC to DC 컨버터 ▲모든 출력 전압의 변동오차를 3% 이내로 억제하는 정확한 전압제어 등 ATX 사이즈의 프리미엄 파워 서플라이가 제공하는 우수한 출력 특성과 안정성, 편의성을 모두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ATX 브래킷을 이용하면 일반적인 ATX 사이즈 케이스에도 장착할 수 있다.
 
특히, 장착된 120mm FDB 팬은 30% 부하까지 팬이 동작하지 않는 하이브리드 모드로 동작해 소형PC의 가장 큰 단점으로 여겨지던 소음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것이 돋보이며, 풀 모듈러 방식의 커넥터와 플랫 타입 모듈러 케이블로 작은 케이스에서도 선정리가 탁월하다. 아울러 10년에 이르는 긴 무상 AS기간과 함께 제품의 고장 시 신제품 교환 서비스가 적용돼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하드웨어의 성능이 다시금 빠르게 향상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최고급 ITX 메인보드가 출시되는 등 작아진 사이즈의 고성능 하드웨어의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고 밝히며 “작지만 강력한 PC를 제작할 수 있는 모든 환경이 구현된 만큼, SFX-L 타입 파워 서플라이의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SFX-L 타입 파워 서플라이는 대부분 부족한 용량과 시끄러운 소음이 가장 큰 문제였지만, 시소닉 포커스 SGX Gold 650W는 이 두 가지 문제점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강력한 소형 PC의 심장이 되기에 더욱 적절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맥스엘리트는 시소닉 포커스 SGX Gold 650W에 이어 순차적으로 500W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