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모토크로스 레이싱 게임 '몬스터 에너지 슈퍼크로스 2' PS4 및 PC 버전 출시

등록일 2019년02월12일 14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마일스톤(Milestone S.r.l.)의 모토크로스 레이싱 게임 '몬스터 에너지 슈퍼크로스 – 공식 비디오게임 2(Monster Energy Supercross - The Official Videogame 2), 이하 몬스터 에너지 슈퍼크로스 2'를 PS4 소비자가격 59,800원, PC 소비자가격 4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2월 중 XboxOne 플랫폼으로도 출시할 예정이다.

 

'몬스터 에너지 슈퍼크로스 2'는 미국에서 개최되는 모토크로스 전미선수권 중 하나인 '몬스터 에너지 AMA 슈퍼크로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공식 레이싱 게임이다.

 

실존하는 80명 이상의 선수들과 바이크, 트랙들이 등장하며, 커리어 모드를 통해 레이서의 삶을 즐기거나 연습을 통해 실력을 단련할 수 있다. 또한 커스터마이즈 모드를 통해 자신만의 바이크와 아바타를 만들고, 트랙을 구성하여 커뮤니티에 공개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 특징
새로워진 커리어 모드를 통해 챔피언으로의 길을 체험하라
보다 다양해진 내용의 레이스 활동을 즐기자. 월요일부터 레이스가 있는 주말까지 다양한 과제에 도전하고 새로운 스폰서를 찾아 호화로운 보상을 손에 넣자. 팬에 대한 서비스도 잊어서는 안 된다.

 

연습장에서 기술을 연마하자
광활한 구역을 자유롭게 주행하거나 커스텀 선수의 스킬을 시험해보자. 4가지의 트랙에서 라이벌과 실력을 겨루는 것도 괜찮다. 이 곳에서는 뱅킹, 스타트, 브레이킹과 코너링, 스크럽 등 다양한 기술들을 마음껏 시험해볼 수 있다.

 

대회에 도전하고 히어로가 되자
250슈퍼크로스 및 450슈퍼크로스 선수권에 참가하는 80명 이상의 선수들과 자웅을 겨루자. 2018년 챔피언인 제이슨 앤더슨, 2017년 챔피언 마빈 머스킨, 그리고 주목받는 선수인 엘리 토막 등 실존하는 선수들을 직접 게임에서 만나보고 컨트롤 할 수 있다.

 

더욱 정교해진 커스터마이징
3,000종류 이상의 커스터마이즈 파츠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드림 바이크를 만들 수 있다. 바이크 외에도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징하여 피부나 눈, 헤어스타일 등은 물론 눈썹의 색, 수염, 타투, 귀걸이나 모자까지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다채로운 승리 포즈 중 마음에 드는 포즈를 고를 수도 있다.

 

새로워진 트랙 에디터
인터페이스를 새롭게 단장한 트랙 에디터로 자신만의 트랙을 만들자. 자신이 만든 트랙은 커뮤니티에 공개하여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는 것도 가능하다.

 

'몬스터 에너지 슈퍼크로스 2'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