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바이오웨어, '디스트릭트 9' 닐 블롬캠프 감독과 협업... 'Conviction' 영상 제작

등록일 2019년02월13일 09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Electronic Arts(EA)와 아카데미상 후보이자 '디스트릭트 9', '엘리시움', '채피'의 감독인 닐 블롬캠프(Neill Blomkamp), 그리고 바이오웨어가 'Anthem'과 관련된 라이브 액션 영상인 'Conviction'을 제작했다고 발표했다.

 

팬들의 높은 기대를 사고 있는 EA의 신작과 관련된 'Conviction' 영상에서 블롬캠프 감독은 게임이 시작되기 10년 전 배경이라는 설정과 자신만의 스토리와 함께 'Anthem'의 방대한 세계를 담았다. 또한 해당 라이브 액션 영상에서는 사실적인 시각 효과를 창조하는 블롬캠프 감독의 독특한 스타일도 확인할 수 있다.

 

블롬캠프 감독이 제작한 영상인 'Conviction'은 2월 14일부터 Oats Studios YouTube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의 도시인 포트 타시스 요새에서 생활하고 있는 프리랜서들을 엿볼 수 있다. 블롬캠프 감독의 팀에 의해 재탄생된 이 프리랜서들은 또한 자벨린 엑소 슈트를 사용하여 주요 악당 및 도미니언 세력의 우두머리인 모니터를 상대하는 라이브 액션을 펼치게 된다.

 

닐 블롬캠프 감독은 "바이오웨어가 탄생시킨 Anthem의 놀라운 세계를 초기에 확인하고 정말 큰 감명을 받았다"라며 "'Conviction' 영상을 통해 강력한 자벨린 엑소 슈트를 착용하고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협곡들을 탐험하며 동시에 'Anthem'의 아름답고 몰입감 있는 세계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Anthem의 세계에서 플레이어들은 최대 3명의 친구와 훌륭한 캐릭터들을 이용하여 수상하고 위험한 세계를 탐험하며 바이오웨어의 독특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프리랜서로서 자신을 더욱 위대한 영웅으로 만들어주는 자벨린 엑소 슈트를 착용하며, 이 슈트에는 강력한 무기 및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생존력을 높여주는 놀라운 특수 능력들이 내장되어 있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및 개인화를 통해 자신에게 조금 더 적합한 자벨린 엑소 슈트를 제작할 수 있으며, 독특한 페인트 꾸미기와 장비를 통해 모든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에게 주어진 목표는 팀워크를 발휘해 방대한 폐허를 발견하고 치명적인 적들을 쓰러트리며 다른 세계의 유산을 탈취하는 것이며, 위협적인 군국주의 집단 도미니언을 상대하며 벌어지는 개개인의 고유 스토리들을 즐길 수 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은 오는 2월 22일부터 PC용 Origin, Xbox One, PlayStation 4를 통해 Anthem에서 자신의 힘을 개방할 수 있게 된다. Origin Access Premier 멤버는 2월 15일부터 무제한 이용과 함께 누구보다 먼저 정식 게임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으며, EA Access 및 Origin Access Basic 멤버는 트라이얼 체험을 통해 최대 10시간 동안 즐겨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