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황금 돼지의 해' 19일 종료

등록일 2019년02월15일 18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서 2019년 첫 이벤트인 '황금 돼지의 해'를 오는 19일(화) 공식 종료한다.

 

오버워치 게임 내 진행 중인 '황금 돼지의 해'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홍길동 트레이서', '산예 오리사', '장군 브리기테' 등 한국 고유의 전통문화와 설화(說話)에서 영감 받은 한국형 스킨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관우 라인하르트', '여포 리퍼', '장비 토르비욘' 등 삼국지를 테마로 한 스킨도 이벤트 기간 중 획득할 수 있다.

 

한국 전장인 '부산'에서 최초로 펼쳐지는 '깃발 뺏기' 난투와 이벤트 기간 중 최초 접속하는 플레이어 대상 전리품 상자 무료 지급 혜택도 같은 기간 종료된다.

 

한편, 오버워치는 오늘 개막된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에 대한 국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크리에이터 부부인 대도서관, 윰댕 부부와 함께 아주 특별한 예능 영상을 제작한다.

 

대도서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 공개된 약 2분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예전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위험한 초대>를 떠올리는 장면이 연출되며 커뮤니티 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부부 외에 슈퍼주니어 김희철, 은혁이 함께 출연하는 해당 영상은 추후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대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