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트라이얼스 라이징' 국내 정식 발매 정보 공개

등록일 2019년02월18일 11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레이싱 게임 'Trials Rising (이하 트라이얼스 라이징)'의 국내 정식 발매를 확정하고 예약 판매를 2월 1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트라이얼스 라이징'은 트라이얼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액션과 스릴이 넘치는 모터사이클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파리 에펠탑에서 백플립을 하거나, 눈 폭풍이 휘몰아치는 에베레스트 산을 지나가는 등 여러 대륙에 걸쳐있는 정교한 트랙에서 짜릿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복장이나 바이크 스킨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10,000개가 넘는 아이템이 포함된 트랙 에디터 또한 이전 보다 더 커진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어는 실시간 로컬 플레이 및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경쟁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최신작에서는 흥미로운 멀티 플레이 모드가 추가되었는데, 1대의 바이크에 두 명의 라이더가 타고 플레이를 진행하는 것이다. 각가의 플레이어는 50%씩 파워와 밸런스에 기여하게 된다. 이러한 모드가 어떤 효과를 가져올지 벌써부터 주목된다.

 

'트라이얼스 라이징'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소프트 예약 판매는 2월 19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스탠다드 에디션과 확장 패스가 포함된 골드 에디션을 판매한다. 확장 패스에는 ‘SIXTY SIX 확장팩’과 ‘CRASH & SUNBURN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으며 바이크와 복장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사무라이 아이템 팩’과 ‘스턴트맨 라이더 팩’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55개 이상의 추가 트랙과 스티커 아트북이 포함되어 있다.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골드 에디션 44,000원이다.

 

'트라이얼스 라이징'은 2월 26일 발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