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EA,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에 신규 유닛 '사이버휠' 업데이트 진행

2019년02월20일 13시1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가 RTS 시리즈 '커맨드 앤 컨커'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게임 'Command and Conquer : Rivals' (이하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에의 신규 유닛 '사이버휠'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Nod 진영의 신규 유닛 '사이버휠'을 새롭게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휠'은 항공기를 공격할 수는 없지만 빠른 기동력과 넓은 시야를 보유하고 있어 보병을 대상으로 한 게릴라에 능한 정찰용 유닛이다. 플레이어는 이를 통해 상대방의 초반 전략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으며, 군수 공장으로 전투를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사이버휠'이 훌륭한 시작점이 될 수 있다.
 
'사이버휠'은 분대로 이루어진 유닛으로, 상대 유닛의 공격을 받으면 줄어든 분대만큼 DPS도 감소하게 되어 전투 시 분대가 파괴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사이버휠'을 활용해 차량에 약한 소총병이나 보병을 처치하거나 타이베리움을 추가로 사용해 '사이버휠' 2대로 보다 강력한 상대 보병을 처치하는 전략 플레이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기존 유닛인 어택바이크와의 전략적인 조합을 통해 보병, 차량, 항공기 등 모든 유닛을 상대할 수 있다.
 
유저들은 공식 카페를 통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사이버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은 현재 게임 내 모든 유닛의 대대적인 조정과 튜닝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플레이어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기 위한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면서 실제 업데이트 시에 반영할 예정이다.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의 선임 전투 디자이너 Greg Black(그렉 블랙)은 "군견과 마찬가지로 '사이버휠' 역시 Nod 진영을 즐기는 플레이어분들께 군수 공장을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 신규 유닛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커맨드 앤 컨커 : 라이벌'은 RTS만의 특징과 재미를 모바일에 최적화함은 물론, 타이베리움을 둘러싼 GDI와 Nod의 대립이라는 탄탄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자유로운 유닛 컨트롤을 통해 전략 전술을 펼치면서 1v1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유닛 카드를 수집하고 활용해 자신만의 맞춤형 덱을 구성하고 강화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전략 전투의 짜릿함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