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 FIESTA' 3월 9일 개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무장한다

등록일 2019년02월21일 12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가 PlayStation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 'PlayStation FESTA'를 오는 2019년 3월 9일(토)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알림 1관)'에서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PlayStation FESTA'는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VR(이하 PS VR) 타이틀 시연, e-Sports 대회, 무대 이벤트 및 유저 행사 등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게임 방송 진행자로 유명한 '허준'이 사회를 맡아 진행한다.

 

올해 PlayStation FESTA에는 여러 퍼블리셔 및 개발사가 직접 참가하여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와 타이틀 시연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 제작사의 관계자가 직접 타이틀에 대해서 설명하고 타이틀을 플레이해 보는 '타이틀 무대 이벤트'가 준비되어 많은 참관객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의 '타이틀 무대 이벤트'에는 'SEKIRO: SHADOWS DIE TWICE' 제작사 FromSoftware의 마케팅 매니저 Kitao Yasuhiro, '영웅전설 섬의 궤적' 제작사 Nihon Falcom의 대표 이사 Kondo Toshihiro, 'DEAD OR ALIVE 6'의 제작사 KOEI TECMO GAMES의 프로듀서 겸 디렉터 Shimbori Yohei, 'Devil May Cry 5' 제작사 CAPCOM의 디렉터 Itsuno Hideaki 등 총 4명이 출연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