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월 기대작 '사무라이 쇼다운 M' 브랜드 영상툰 공개

등록일 2019년02월21일 15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브랜드 영상툰을 공개했다.

 

영상툰은 검을 쥐는 순간 야수로 돌변하는 검객 캐릭터 '하오마루'가 과거 아케이드 게임이 아닌 3D 모바일에 등장하여 펼쳐지는 성장 스토리를 거침없이 담아냈으며, 움직이는 화면을 통해 고군분투하는 '하오마루'의 색다른 모습을 보다 생생히 느낄 수 있다.

 

고갈왕의 개성 있는 화법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하오마루'의 모바일 생존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공식 페이스북 및 카페를 통해 순차 공개 중이며, 1화에서 25년여 만에 등장한 영상툰 주인공 '하오마루'가 돌연 죽음을 당하여 다음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지난 20일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50만을 달성했으며, 사전 예약 100만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귀속 구옥 500개', '점금석 5개' 등의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3월 정식 출시를 앞둔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탄생 시킨 대작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스킬 연계기 구성이 가능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공격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콤보 액션을 통해 오리지널 대전 격투 게임에 견줄 수 있는 극강의 타격감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