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디아소프트 '갓 오브 히어로즈' 원스토어 출시

등록일 2019년02월21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디아소프트(대표 신용훈)가 자사가 개발한 2차원 턴제 RPG '갓 오브 히어로즈(God Of Heroes)'를 원스토어에 출시한다.

 

'갓 오브 히어로즈(God Of Heroes)'는 전세계 영웅들과 신화, 전설 속 신들과 영웅들을 동료로 만들어서 시공간을 지배하기 위해 어둠에서 부활한 하데스를 비롯한 사악한 신들의 무리들을 물리치는 내용의 턴제 RPG이다.

 

특히 신과 영웅들을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캐릭터화 시킨 2차원 스타일 게임이라는 점과 상점에서 원하는 영웅과 신을 직접 구매하는 쇼핑몰 방식, 2시간 마다 무료로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공급하는 착한 과금제를 채택했다. 여기에 게임화면을 숨긴 채 플레이 하고 싶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해 '잠금 모드'를 제공하여 불편함이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

 

주요 시스템으로는 그리스 주신인 하데스를 비롯한 그리스 13신과 차원의 존망을 건 대결을 주 스토리로 펼치는 스토리 모드와 요일마다 다양한 아이템과 재화를 제공하는 요일 던전, 유저들과 순위 경쟁을 펼칠수 있는 무한의 탑, 그리고 '밀리언 아서'와 '진 여신전생 보스전'과 유사한 게임플레이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는 보스 레이드 등이 준비되어 있다.

 

나디아소프트는 원 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로 5일동안 출석을 하면 주인공 캐릭터 중 한 명인 김덕령 영웅의 새로운 버전인 '교복 입은 김덕령'을 보상 선물로 주는 이벤트을 비롯하여 많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나디아소프트 신용훈 대표는 "게임&만화&애니 매니아로써의 꿈과 15년간의 게임 개발자로 겪은 경험과개발 철학을 바탕으로 한국형 고퀄리티 2차원 턴 RPG 게임을 만들어보겠다는 순수한 의지와 열정으로 팀 동료들과 함께 만들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향후 유저가 직접 게임 캐릭터 제작과 퀘스트 시나리오에 참여할 수 있는 시나리오 이벤트와 게임 캐릭터 공모전을 제공하여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UCG(User-Created-Game) 방식으로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