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주차 생방송 진행

등록일 2019년02월22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주)넥슨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8주차 경기를 오는 23일(토)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
 
지난 4강 풀리그 1경기에서는 ‘SAVIORS'가 ‘꾼'을 2:0으로 잡고 4강 첫 승점을 획득했다. 두 팀은 아이템전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SAVIORS' 한승철이 골문을 통과하며 종지부를 찍었다. 이어진 4강 풀리그 2경기에서는 ‘GEEKSTAR'와 ‘Flame'의 경기가 펼쳐졌다. ‘GEEKSTAR'는 아이템전에서 분위기 반전을 꾀해봤지만, ‘Flame' 강석인이 경기 후반 자석을 활용한 대활약을 펼치며 ‘Flame'이 승리를 따냈다.
 
개인전 16강 2경기에는 단 1포인트로 4위와 5위가 나뉠 정도로 손에 땀을 쥐는 경기가 진행됐다.그 결과 유창현, 황인호, 신종민, 김승래가 16강 승자전에 진출하고, 한승철, 최영훈, 배성빈, 유영혁이 패자전으로 향하게 됐다.
 
8주차 4강 풀리그 3경기에는 ‘SAVIORS' vs ‘GEEKSTAR', 4경기에는 ‘꾼'과 ‘Flame'의 경기가 준비되어 있다. 현재 공동 1위의 ‘SAVIORS'와 ‘Flame', 공동 3위를 기록하고 있는 ‘GEEKSTAR', ‘꾼'까지, 모두 단독 순위를 쟁취하기 위한 승점이 필요한 상황이다. 동일 승점일 경우 세트, 트랙 포인트를 비교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때문에 네 팀의 한 트랙도 물러설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SAVIORS'와 ‘Flame'은 1승 획득 시 포스트 시즌 진출 확정으로, 과연 첫 포스트 시즌 진출자가 어느 팀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개인전 16강 승자전은 문호준, 박인수, 정승하, 김응태, 유창현, 황인호, 신종민, 김승래가 출전한다. 개인전 전통 강호와 신흥 강자가 섞여있는 흥미로운 대진으로, 이번 승자전을 통해 결승에 진출할 4명의 주인공이 가려지게 된다.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서브코너들도 준비되어 있다. 선수들의 경기 중 대화를 살펴볼 수 있는 ‘카트 인 더 박스'를 비롯하여 ‘주차별 HOT 클립', ‘가장 빠름 인터뷰', ‘주차별 TOP5' 등의 코너가 매주 유튜브 eSportsTV, SPOTV GAMES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한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은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TOP 20 카트 기어 1개'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생방송 중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미디어 센터 화면에 등장하는 엠블럼을 획득하면 수집한 엠블럼 수에 따라 ‘TOP 30 카트기어', ‘골드 상자', ‘골드 플랜트 상자' 등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의 사전 승부예측 이벤트를 통해 추첨 아이템을 증정한다.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주차 생방송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eSportsTV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스포티비 게임즈 유튜브에서 지난 경기의 VOD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