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e스포츠 매거진 'GG' 독사 박성균의 노하우 공개

등록일 2019년02월22일 14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SBS 'e스포츠 매거진 GG'가 이번 주 승승장구하고 있는 박성균 선수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박성균 선수는 상대를 한번 물면 놓지 않는 끈질기고 독한 플레이 스타일로 '스타크래프트'계에서 '독사'라 불린다. 최적화 타이밍이나 적진에 들어가는 타이밍이 남다른 것으로 유명해 '박성균식 타이밍'이라는 영광의 별명까지 거머쥐었다.
 
출연이 결정되면서 그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박성균 선수의 경기 후일담 및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전장의 지휘관'다운 과감한 결단과 '박성균식 타이밍'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도재욱 선수를 누른 16강 경기도 소개한다. 박성균 선수가 16강 경기를 직접 복기하면서 당시 상황과 사용한 전략 등 ASL 팬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긁어 줄 예정이다. 특히 그의 주특기인 '독사 조이기' 플레이라는 명장면이 탄생하게 된 비화와 비법까지 팬들을 위해 아낌없이 이야기해줬다는 후문이다.
 
8강 경기는 ASL 시즌6 우승자 김정우 선수와 붙게 되는데 박성균 선수는 이에 대한 자신의 마음가짐과 각오 등을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해주었다. 그의 진솔한 토크를 들을 수 있는 SBS 'e스포츠 매거진 GG'는 오는 2월 24일 일요일 밤 12시 05분에 방영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