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톤 모바일 RPG '히어로즈 5' 출시

등록일 2019년02월22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제작한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인 '히어로즈 5: 히어로스톤(글로벌서비스명: Heroes 5)'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5'는 이야기의 무대인 '루지아 대륙'을 지탱하던 힘인 '홀리티에'가 폭발하며 생긴 혼란 속에, 대륙을 점령하려는 루아이나 세력과 평화를 지키려는 유니아 세력 간의 다툼을 인상적인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내 몰입감을 더한 작품이다.
 
특히 히어로즈 5의 핵심 콘텐츠인 '쟁탈전'은 두 세력의 다툼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다수의 길드가 소속된 전장에서 점령지를 쟁탈하는 실시간 RvR 콘텐츠로 RPG와 전략 두 장르의 특징을 잘 반영하여 히어로즈 5만의 색깔을 살렸다.
 
이 외에도 개성 넘치는 영웅들이 가진 스킬과 다양한 상태 이상으로 전략의 폭을 넓혔으며, 화려한 스킬 이펙트에 더해 리그 오브 레전드 등에서 열연한 이명희 성우, 김채하 성우 등 유명 성우들이 참여하여 콘텐츠의 극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2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히어로즈 5는, 가입한 유저 전체에게 가입 축하 영웅 소환권 등의 재화와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트라이톤은 높은 퀄리티와 뛰어난 게임성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다. 특히, 수집형 RPG인 '아틀란스토리(글로벌서비스명: Heroes Of Atlan)'와 '영웅의 진격(글로벌서비스명: Heroes Will)', 그리고 전략게임 '히어로 스카이(글로벌서비스명: Hero Sky)'는 트라이톤의 대표적인 서비스작으로, 전 세계에서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