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PS4 액션 RPG '크라이스타' 패키지판 예약 판매 시작

등록일 2019년03월13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오는 4월 18일(목) 발매 예정인 PlayStation 4 액션 게임 '크라이스타(CRYSTAR)'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를 오늘(13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9일 개최되었던 PlayStation  FESTA에서 진행되었던 해당 타이틀의 예약 판매에 사용된 '오리지널 스틸북' 특전을 이번 예약 구매자들에게도 예약 특전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FURYU사의 '크라이스타'는 '눈물을 흘리며 싸우는 액션 RPG'라는 독특한 게임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으며, 미소녀와 눈물과 어둠이 합쳐져 이색적인 세계관을 선보인다. 게임에서는 이능력을 각성한 주인공 '레이'가 자신의 실수로 죽은 여동생 '미라이'를 '요미가에리' 시키기 위해 사후 세계에서 싸우는 스토리를 미려한 일러스트와 그래픽으로 담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의 각본과 플롯은 90년대 유명 비주얼 노벨 게임 'ONE ~빛나는 계절로~'와 'Kanon'의 각본을 맡았던 '히사야 나오키'가 담당하여 '레이'의 여정을 슬픔과 감동의 이야기로 이끌며, '이야기'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엔딩을 담당한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우에다 하지메'가 이번 작품에 참여하여 크라이스타의 세계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크라이스타'패키지 일반판 및 한정판 예약 판매 정보
오늘(13일)부터 시작되는 '크라이스타' 패키지 일반판 및 한정판 예약 판매는 4월 16일(화)까지 진행된다. 예약 판매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의 각 게임 쇼핑몰들을 통해 일반판과 한정판 동시에 진행된다.

 

'크라이스타'의 패키지 한정판의 구성품은 게임 본편과 특제 박스, '크라이스타'의 미려한 일러스트가 실려 있는 오피셜 비주얼북, 총 10곡의 게임 내 OST가 수록되어 있는 스페셜 사운드트랙, 그리고 오리지널 코스튬 5종 세트와 PSN 테마 2종, PSN 아바타 20종 세트의 DLC들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일반판 또는 한정판을 예약 구매하면 공통 예약 특전으로 '오리지널 스틸북'을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스틸북은 주인공 '레이'의 동생 '미라이'의 특별 일러스트가 새겨져 있으며, 지난 3월 9일(토)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었던 PlayStation  FESTA에서 진행된 선행 예약 판매에서 사용된 특전의 한정 수량을 사용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행사 당일 관계자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대성황으로 인해 예상보다 판매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한 것으로 생각되며, '크라이스타' 일반판 및 한정판의 예약 구매를 위해 당일 먼 곳까지 와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구매를 하지 못한 유저분들이 상당한 것으로 알고 있다. 이에 이번 일반 예약 판매의 예약 특전으로 '오리지널 스틸북'을 드리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죽여버린 여동생을 '요미가에리' 시키는 (되살리는) 여정
사후 세계에 갇혀 버린 소녀 '레이'와 그녀의 여동생 '미라이'.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기 위해 헤매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가 두 소녀를 덮쳐온다. 레이는 동생을 지키기 위해 이능력을 각성해서 싸우지만, 그 능력을 제어할 수 없던 나머지 동생을 자신의 손으로 죽여버리고 만다.

 

절망에 빠진 레이에게 악마가 나타나 '사후 세계를 떠도는 죽은 자의 영혼을 베어내고, 그 고통 끝에 흘리는 눈물을 바치면 죽은 미라이를 부활시켜주겠다' 라며 계약을 제안하고, 동생을 살리기 위해 악마와 계약한 레이는 목숨을 걸고 싸움의 무대에 오른다. 

 

눈물을 흘리면 더욱 강해지는 카타르시스
플레이어는 실제 전투가 발생하는 사후 세계와, 전투 준비 및 획득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현실 세계를 넘나들며 게임을 진행한다. 한때 인간이었던 적들을 사후 세계에서 쓰러트리면 고통스러운 비명을 주인공에게 남기고, 주인공은 현실 세계의 자신의 방으로 돌아가 눈물을 흘리면서 그 단말마의 비명을 정화할 수 있으며 정화를 통해 전투에 도움이 되는 장비 아이템 등을 얻게 된다.

 

울며 싸우는 배틀 액션과 수호자 시스템
사후 세계에서 공격을 하거나 대미지를 입을 경우 '눈물 게이지'가 상승하여,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채우면 울 수 있게 되어 각성 상태가 된다. 이 각성 상태에서는 캐릭터의 이념이 구현된 '수호자'라는 존재가 출현하며 연속 공격을 하거나, 공격을 받을 시 자동으로 반격하거나, 캐릭터의 체력이 줄어들수록 수호자가 방어하는 등 캐릭터를 보호해준다.

각자의 목적을 지니고 싸우는 4명의 미소녀


개성적인 전투 스타일을 갖고 '악마의 대행자'로서 싸우는 4명의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변경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크라이스타'에서는 여동생을 '요미가에리' 시키기 위해 싸우는 주인공 '레이', 복수를 꿈꾸는 '코코로', 사랑하던 어머니를 잃은 '센', 그리고 한때 적이었지만 레이에게 협력하는 '나나나' 등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한국어 로컬라이즈 대응 예정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크라이스타'만이 갖고 있는 독특한 세계관을 한국의 유저들에게 잘 전달하기 위해 캐릭터의 대사를 비롯하여 한국어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