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메카 서양 판타지 MMORPG '킹스로드'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3월13일 16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메카(대표 엄태진)가 판타지 분위기의 오픈필드 모바일 MMORPG '킹스로드'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등 양대 안드로이드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킹스로드'는 서양 판타지 세계관에 액션성이 강조된 모바일 MMORPG로 오픈 월드를 채택해 자유도가 높다. 퀘스트를 따라 정해진 스토리를 진행하거나 경험치 위주의 노가다 사냥을 하거나, 살벌한 PK를 하는 등의 행동은 전적으로 유저의 자유다.

 

이렇듯 자유도가 높은 이유에 대해 스마일메카는 "서로 다른 유형의 유저를 만족시킬 다양한 콘텐츠로, 균형 잡힌 밸런스를 보여드리고자 하기 위함"이라며 "'킹스로드'는 사교형, 킬러형, 성취형, 사교형, 탐구형 MMORPG 유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게임에서 유저는 휴먼과 엘프, 드워프, 난쟁이의 4개 종족마다 다른 스토리로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왕성에서 만나 국경을 통해 다른 국가를 넘나들며 본격적인 모험을 시작한다. 유저는 헤론, 엘칸, 카일, 린턴이라는 4개 대륙 국가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국가전장에 참여한다. 또 최대 1,000 VS 1,000이라는 역대급 스케일의 영토전은 국가전과 함께 '킹스로드'를 대표하는 대형 PVP 콘텐츠다.

 

이 외에도 다른 유저와 장비 및 아이템을 구매 및 판매할 수 있는 경매장 시스템과 친구 꽃 선물, 파티, 군단, 결혼 등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소셜 콘텐츠도 풍부하다. 아울러 독창적인 경제 시스템과 VIP 시스템을 통하여 무과금 유저라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VIP레벨을 높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메카는 서양 판타지 MMORPG '킹스로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 및 '킹스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