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 봄 맞이 업데이트 실시

2019년03월14일 16시56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가 봄을 맞이하여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복귀 유저를 위한 지원 시스템을 선보인다. 최근 60일간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복귀 시 특급 '고크스타드선' 이용권, '영웅 조각 100상자'를 포함해 성장에 필요한 환영 선물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며, 120일 이상 장기 미접속 유저에게는 전투력에 맞는 서버를 직접 선택하여 이전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정착을 지원한다.

 

또한, '장비 한계 돌파' 시스템이 추가되어 기존 장비의 옵션에 추가 수치를 부여할 수 있으며, 신규 시스템 '오늘의 행운'을 통해 매일 일정 시간 상점을 방문하면 '금화', '자원' 등의 필요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도시 점령전'도 특정 시간에 오픈하도록 개편되어 일정 숙지가 가능해졌으며, 보다 다양하고 가치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연맹 플레이 활성화를 돕는다.
 
그 외 유저의 편의성을 위한 기능이 다량 추가되었다. 오프라인 시에도 '자동 사냥'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콘텐츠 정보와 초급자 및 중급자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금화 10,000', '해적선 함선 스킨' 등을 100% 증정하며, 새로운 계정 생성 후 신규 서버에 접속 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신규 서버 지원 이벤트'도 상시 실시된다. '금화', '자원', '영웅조각' 등으로 구성된 무료 패키지를 매일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채'와 '영주'의 레벨 달성 구간마다 '금화'와 '영주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며, '항해 속도 200% 증가'를 비롯한 전용 버프도 적용 가능하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