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750W' 파워 출시

등록일 2019년03월22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가 튜닝PC에 최고의 선택이 될 순백의 파워 서플라이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Seasonic Prime Snow Silent) 750W'를 출시했다.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750W는 파워 서플라이의 품질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제품을 개발해온 전통의 브랜드 시소닉이 선보인 튜닝용 파워 서플라이라는 점에서 발표 당시부터 전 세계적인 화제를 불러온 바 있다. 파워 서플라이의 섀시와 쿨링팬을 모두 화이트 컬러로 처리해 순백의 시스템을 기획하는 튜닝 마니아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상단을 크롬 컬러의 가이드로 마무리해 더욱 멋진 외형으로 완성한 것도 매력적인 부분.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750W는 ▲80PLUS 최고등급인 티타늄(Titanium) 인증 ▲135mm FDB 쿨링팬 ▲더욱 조용한 동작환경을 보장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풀 모듈러 방식 등 소비자가 파워 서플라이에 기대하는 모든 부분에 있어 '최고'라 평할 수 있는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무려 12년에 이르는 긴 무상 AS기간 ▲AS기간 중 고장 발생 시 신제품 교환 등 파격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해 오랜 기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체베어링이 탑재된 135mm 쿨링팬은 긴 수명과 더불어 고요하게 동작하는 것이 특징. 여기에 40% 부하까지 팬이 동작하지 않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이 결합되면 더욱 정숙한 동작환경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출력 전구간에서 90~94% 이상의 효율을 보장하는 80PLUS Titanium 인증으로 전력효율에서도 최고 수준을 달성했다. 또, 모든 출력 전압은 부하 상태를 가리지 않고 불과 0.5% 이내로 억제돼 최고의 출력 정확성도 제공한다.

 

80PLUS보다 더욱 세밀한 효율 측정, 소음에 대한 인증 등 더욱 세세한 테스트로 최근 파워 서플라이의 새로운 선택기준으로 등장한 사이버네틱스(Cybenetics) 인증도 눈 여겨 볼 부분.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750W는 사이버네틱스의 효율 부분에서 2번째 등급인 'ETA A+'를, 소음 부분에서 첫 번째 등급인 'LAMBDA A++' 인증을 통과했다. 첫 번째 효율등급인 'ETA A++'은 현존하는 제품 중 해당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 없어 현실적으로 'ETA A+'가 최고등급인 셈이다. 아울러 LAMBDA A++은 동작소음이 15dB 이하인 제품에 부여되는 최고등급이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튜닝을 선호하는 사용자는 단순히 더 예쁜 제품에 열광할 것 같지만, 정작 튜닝 마니아는 누구보다 하드웨어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진 전문가들"이라며, "그래서 튜닝 마니아의 눈도장을 받으려면 예쁜 외형 이전에 완벽한 품질로 인정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는 전력의 공급 면에서 현존 최강의 파워 서플라이라 할 만큼 탄탄한 기본기에 순백의 화이트 컬러를 더한 제품"이라며 "'시소닉 Direct MOD 화이트 슬리빙 케이블' 등과 조합하면 최고의 튜닝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