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게임즈 '리조트스토리:방치형 타이쿤'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3월22일 10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원게임즈(대표 김문규)가 지난 21일, 구글 플레이에 모바일게임 '리조트스토리:방치형 타이쿤'을 정식 출시했다.

 

'리조트스토리'는 다양한 건물과 조경을 건설하고, 데코레이션 수집과 직원 모집, 연구를 통해 수익을 늘려 세계 유명 휴양지들을 하나씩 점령해 나가는 방치형 타이쿤 게임이다.

 

정체 모를 상대의 음모에 의해 몰락했던 주인공이 범인을 추적하면서 재기에 성공하고, 리조트 재벌이 되어가는 성장 스토리를 퀘스트에 적용하여 단순 반복이 단점인 방치형 게임에 흥미를 가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내 미니 게임 형식의 컨텐츠인 컨테스트와 럭키휠은 한 번에 많은 수익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유료 재화인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리조트스토리'는 설치만 하면 네트워크 접속이 필요 없이 언제든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른 유저들과 경쟁 없이 나만의 리조트를 완성해 나가는 힐링 게임이다. 

 

특히 이번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된 '리조트스로리'는 VIP버전으로 유료로 제공되는데 다양한 보상을 광고 없이 편하게 지급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8시간마다 100루비씩(최대 10회) 총 1,000루비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