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 PS4 & 닌텐도 스위치판 예약 판매 27일 시작

등록일 2019년03월26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CAPCOM ASIA와 협력하여, 법정배틀 어드벤처 게임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의 PS4, Nintendo Switch 버전 선주문 판매를 3월 27일부터 시작한다.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은 2001년 10월 발매된 이래 전세계 누계 67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역전재판' 시리즈에서 시리즈의 원점이 되는 '역전재판 소생하는 역전', '역전재판 2', '역전재판 3' 세 작품의 전 14화의 에피소드를 그래픽을 개선하여 1개의 합본으로 수록한 버전이다.

 

본 작품은 법정을 무대로 뜨거운 배틀이 펼쳐지는 어드벤쳐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변호사 '나루호도 류이치'가 되어 억울한 죄를 추궁받는 의뢰인을 위해 재판에 도전하게 되며, 모든 이야기를 마지막까지 지켜볼 때 숨겨진 최후의 진실에 다다르게 된다.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의 주된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3부작이 하나의 게임으로 신규 플랫폼에 최초 수록
나루호도 류이치가 풀어나가는 3부작의 법정 드라마가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플랫폼 최초로 하나의 콜렉션으로 수록되어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다.

 

더욱 선명한 그래픽으로 즐기는 역전재판
이전에 적용된 적 없는 고해상도의 더욱 선명한 그래픽 및 와이드스크린 옵션을 적용하여 정의를 위한 싸움을 이어나갈 수 있다.

 

새로워진 심리절차
새로 추가된 퀵세이브 옵션, 더욱 명확해진 조사완료 표시가 적용되었으며, 재판 중 등장하는 진실 게이지도 디자인이 변경되어 새로운 느낌으로 지난 사건들의 흔적들을 조사할 수 있게 되었다.

 

확장된 언어옵션
일본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2019년 여름 경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를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본 3부작의 일본어 버전 및 영어 버전에서 각각 10개의 세이브데이터 슬롯이 제공될 예정이다.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 PS4, Nintendo Switch 버전의 선주문 판매는 3월 27일부터 4월 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4월 10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발매와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