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SNK 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한국어판 6월 27일 발매 예고

등록일 2019년04월05일 14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가 주식회사 SNK(CEO 토야마 코이치)와 협력하여 PlayStation 4, Xbox One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의 정식 한국어판을 2019년 6월 27일에 정식 발매한다.

 

 

'사무라이 쇼다운'은 1993년 첫 번째 작품이 탄생한 이래, 무기를 들고 싸우는 검극대전격투게임으로써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으로부터 무려 11년만에 선보이는 리부트 작품으로, 매력적인 세계관과 게임성 등 역대 시리즈의 본질은 그대로 계승하고 있으며, 언리얼4 엔진을 채택하여 뛰어난 영상미를 보여준다. 게다가 AI가 플레이어의 행동패턴을 학습하여 고스트(분신)를 만들어내는 혁신적인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게임의 무대는 '사무라이 쇼다운1'보다 1년 앞선 시기를 다루고 있으며, 혼란 속에서 자신의 신념을 관철하는 검사들의 이야기가 막을 올린다. 참전 캐릭터는 총 16명으로, 이중 3명이 신규 캐릭터이며, DLC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게임의 DLC를 '시즌패스' 형태로도 판매할 계획이며, 일반판과 시즌패스를 묶은 '디럭스 에디션'도 존재한다. 각 캐릭터 DLC의 배포 일정은 아래와 같다.

 

DLC 캐릭터 배포 일정(예정)
DLC 캐릭터 제1탄: 2019년 8월 배포예정
DLC 캐릭터 제2탄: 2019년 10월 배포예정
DLC 캐릭터 제3탄: 2019년 12월 배포예정
DLC 캐릭터 제4탄: 2020년 2월 배포예정

 

단, DLC 캐릭터의 상세한 정보는 별도 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배포시기는 변경될 수 있다.

 

이 외에 하오마루와 나코루루의 복장을 폴리곤 그래픽 스타일로 변경시켜주는 '레트로 3D 코스튬' DLC가 조기구입 특전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스탠다드 에디션에는 '레트로 3D: 하오마루'가 동봉되고 시즌패스에는 '레트로 3D: 나코루루', 디럭스 에디션에는 '레트로 3D: 하오마루', '레트로 3D: 나코루루'가 동봉된다.

 

한편, 주식회사 SNK는 4월 5일(금), 오전 11시부터 일본 현지에서 '사무라이 쇼다운'의 발표회를 개최했다. 현장의 상세한 모습은 유투브 및 트위치 등의 공식 채널을 통해 다시 보기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