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메다게임즈 '60초 용사X고수' 콜라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4월11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안드로메다게임즈(대표 서양민)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60초 용사'에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고수'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드로메다게임즈는 스포츠 당구 게임인 '당구의신'으로 구글플레이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하는 등 게임성에 대한 확고함과 운영 노하우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공적인 게임을 운영 중이다. 특히 '60초 용사'는 두 번의 구글 피처드(신규 추천 게임 컬렉션)에 선정되며, 구글플레이 평균 별점 4.6을 기록하는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60초 용사'는 타 방치형과의 차별화된 컨텐츠(파괴신, 길드, 레이드)와 방치형 게임에서 보기 힘든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많은 RPG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고수'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신규 컨텐츠인 '룬 : 스페셜 던전', '각성'이 업데이트되어 다시한번 유저들에게 모험의 즐거움을 제공 할 예정이다.

 

네이버웹툰의 '고수'는 주인공 '강룡'이 막강한 무공으로 사부의 복수를 위해 달려가는 내용을 그린 웹툰으로 국내 무협 만화의 강호인 '용비불패'와 이야기가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 게임에서 RPG를 좋아하는 유저들과 무협 웹툰의 연결고리는 상당히 강력한 편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반기는 유저들이 많다. 또한 안드로메다게임즈는 고수 웹툰에서 표현된 화려한 스킬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표현하여 '60초 용사'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고수'와 '60초용사'의 콜라보레이션은 4월11일(목)을 시작으로 30일간 한정 기간동안 진행되며, 이 한정기간 동안에만 '고수'의 신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장형석 이사는 “60초 용사를 사랑해주시는 단장님들께 끊임없이 새로운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이번 고수와의 콜라보레이션 또한 단장님들의 사랑으로 가능했다. 다시 한번 뜨거운 모험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