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콘트라: 리턴즈'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등록일 2019년04월15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5일(월), 텐센트와 Konami Digital Entertainment에서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콘트라: 리턴즈’는 오락실 건슈팅 게임의 최강자로 불렸던 ‘콘트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다.

 

특히, 원작 게임의 캐릭터와 핵심 스킬을 그대로 계승하고 오락실에서 즐기던 슈팅 게임의 생생한 손맛과 간단한 조작법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다. 또, 화려한 총기 액션 및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하면서 풍성한 PvP와 PvE 콘텐츠를 통해 박진감 있는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달 21일(목)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콘트라: 리턴즈’는 10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으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와 ‘골드’ 등 인게임 아이템 및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콘트라: 리턴즈’ 및 사전 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콘트라: 리턴즈’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