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이닉스소프트 '칼 온라인' 거북선을 재건하라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04월16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한국형 판타지 '칼 온라인'에서 한국의 영웅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탄신일을 기념하여, “거북선을 재건하라!” 이벤트를 4월 9일(화)부터 4월 30일(화)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획득한 거북선 제작용 목재를 제작 장인을 통해 거북선 재건을 돕고, 또한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각종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거북선 재건은 총 3 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주차마다 보상이 다양해진다.

 

4월 16일(화) 이후부터는 명중 점수, 치명타, 물리/마법 공격력, 참격 발동 확률 상승 버프가 진행되며, 이벤트가 종료된 후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의 경험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2019년에도 칼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본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재미나게 칼온라인을 즐겨 주시길 바라며 처음으로 한국의 영웅 충무공 이순신 장군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각국의 다양한 글로벌 영웅 이야기들을 기반으로 뜻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