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루게임즈 '스타일돌'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9년04월16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게임즈가 2019년 4월 16일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IP를 활용한 아이돌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돌'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스타일돌'은 나만의 '패션 아바타'를 '꾸미는 게임'으로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악세서리 등 2,200가지의 의상 아이템과 배경, 이모티콘, 펫, 말풍선 등 200가지의 배경 아이템 등 총 3,100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모든 캐릭터는 3D로 구현되어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고, 여러 개의 캐릭터를 활용해 프로포즈, 결혼식, 나들이 등 특색있는 장면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232작가의 인기작 '연애혁명'과 콜라보하여 '연애혁명'의 주인공인 공주영, 왕자림, 이경우와 같은 캐릭터들도 스타일돌 게임 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블루게임즈(BlueGames)는 2011년 설립한 모바일 게임 개발 벤처회사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클럽오디션'을 개발해 국내 및 동남아에서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특색있고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신규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대한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

 

서흥석 블루게임즈 총괄이사는 “클럽오디션의 성공을 기반으로 하여 특색 있고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을 개발했다”라며 “경쟁 게임들 대비 압도적으로 많은 아이템수와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글로벌 트랜드를 주도하는 꾸미기 게임으로 발전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