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페셜 게임즈 '대항해s: 전쟁의 서막' 사전예약자 수 30만 명 돌파

등록일 2019년04월16일 10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페셜 게임즈(Special Gamez, 대표 톰리)의 2019년 첫 신작 '대항해s: 전쟁의 서막'의 사전예약자 수가 7일 만에 30만 명을 넘어섰다.

 

'대항해s: 전쟁의 서막'은 대항해 시대를 배경으로 한 MMO 전략 장르 게임으로 4월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글로벌 전략 시스템이 도입되었으며, 글로벌 연맹 시스템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과 인게임 채팅을 나누며 전략을 꾸밀 수 있다.

 

특히 역사적 고증을 바탕으로 실존 했던 유명 전함을 실감나게 재현하여 당시의 치열했던 해상 전투를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 유저들을 위해 '이순신 거북선'을 추가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국내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대항해s: 전쟁의 서막' 사전예약은 스페셜 게임즈 브랜드 홈페이지, 구글 스토어는 물론 사전예약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모바일 전문 게임사 스페셜 게임즈는 전세계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게임 '정상대해전'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해상 전략 게임의 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