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그린하우스' 통해 IT업계 상생 도모

등록일 2019년04월16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대표 박원기)이 스타트업의 성장에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지원 프로그램 '그린하우스'를 운영한다.

 

이번 지원 프로그램은 기획 단계부터 다양한 스타트업과 벤처캐피탈 등 IT업계의 의견을 수렴하여, 단순한 클라우드 인프라 지원뿐만 아니라 공동 마케팅, 인프라 컨설팅, 기술 지원 같이 제휴사가 꼭 필요로 하는 혜택을 담으려 노력했다.

 

'그린하우스'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전 상품 및 사내 정보시스템 워크플레이스에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지원하며, 성장에 따른 인프라 확장과 서비스에 적합한 인프라 구성 등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매달 진행되는 무료 클라우드 실습, 스타트업이 꼭 알아야 할 법률 상식 및 효과적인 광고 집행 노하우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교육을 제공한다.
 
더불어, '그린하우스'에 선정된 제휴사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보유한 채널을 통해 스타트업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도 진행할 수 있다.

 

'그린하우스'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과 제휴한 엑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 공유 오피스 산하의 포트폴리오 사 또는 입주사에게 신청 자격이 주어지며, 현재까지 총 18개 회사가 함께하고 있으며, 향후 프로그램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 진흥원, 한국 데이터 진흥원 등 다양한 지역 기관 및 진흥원과의 제휴를 통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균형있는 발전에도 힘쓰고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