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펫 길들이기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04월16일 11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펫 길들이기'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열혈강호 for kakao'의 '펫 시스템'은 펫의 전투력을 높여줄 펫 장비와 특정 던전에서 도움을 줄 펫 스킬이 포함된 '펫 길들이기' 콘텐츠이다. 이와 함께 펫 수련을 통해 펫 홀로 5가지 퀘스트를 진행하고, 채집을 통해 펫 장비와 펫 스킬 레벨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내력 증가 및 기마술 효과를 지닌 신규 탈 것 '개구리'가 추가됐으며, 문파 주둔지 내 은신하고 있는 정령을 찾아 획득 경험치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주둔지 정령 콘텐츠', 매일 작물 수확량을 2배로 상향해주는 '신규 정령 물고기' 등을 함께 선보였으며, 봄 기운이 가득한 '신규 코스튬' 도 선보여 이용자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룽투코리아는 자사 대표작인 '열혈강호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7일까지 접속, 일일 활약, 복귀 인원수 달성에 따라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지급하는 '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의 경우 45레벨 달성 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