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XD 글로벌 신작 '라이프애프터', 녹스 앱플레이어 전용 키매핑으로 즐긴다

등록일 2019년04월16일 11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녹스 앱플레이어가 넷이즈가 개발하고 XD 글로벌이 국내에 서비스하는 '라이프 애프터'에서 전용 키매핑을 제공한다.
 
게임의 출시와 함께 녹스 앱플레이어는 PC에서 해당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따로 설정을 하지 않아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키매핑을 제공한다. 전용 키매핑은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라이프 애프터'를 설치하고 실행 시 자동 생성이 되는데 미리 설정한 매개 가상키의 설명은 F11을 통해 불러오고 확인이 가능하다. 
 
'라이프 애프터'는 서바이벌 MMO 게임으로 진행되는 시나리오에 따라 호출되는 키가 다양한데 유저는 미리 세팅 된 상호작용 키(F키)를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의 진행되는 특정 액션들을 하나의 키로 조작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녹스 앱플레이어 관계자는 "게임은 생존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건축 등의 미세한 조정 및 수렵을 위한 정교한 사격을 위해서는 모바일보다는 PC에서 마우스와 키보드를 통한 섬세한 조작이 필수다. 또한 생존을 위해 채집과 수렵을 하는 등 장시간 게임 플레이를 진행해야 하는데, 모바일로 플레이 시 기기의 발열과 배터리 소모 등의 문제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이를 위한 해결책은 녹스를 통한 모바일 게임 플레이가 답이다"라고 말했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