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비소프트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한국어판 4월 18일 예약판매 시작

등록일 2019년04월17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PlayStation 4, 닌텐도스위치용 비행슈팅 게임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4월 18일부터 시작한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는 유비소프트 토론토에 의해 개발된 완전히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모듈 형태의 장난감을 통해 현실에서 우주선을 직접 만들고 조립할 수 있으며, 각 모듈과 파일럿은 우주선에 연결하는 즉시 게임에 표현된다. 각기 다른 파일럿의 능력과 무기, 우주선을 이용해 적들에게 강력한 공격을 쏟아낼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컨트롤러에 연결된 커스텀 함선과 함께 수수께끼와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항성계를 탐험하며, 사악한 그락스가 은하계를 지배하는 걸 막아야 한다. 총 7개의 각기 다른 행성을 탐험할 수 있으며 원하는 조종사를 선택하고, 나만의 전함을 제작할 수 있다. 전함의 장비나 조종사의 기술을 개발해 함대를 발전시키며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의 '스타터 팩'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스타터팩(PlayStation 4)

 



- Starlink: Battle for Atlas
- 제니스 함선
- 메이슨 라나 파일럿
- 화염방사기 무기
- 냉각탄 집중포화 무기
- 슈레더 무기
- 컨트롤러 마운트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스타터팩(닌텐도스위치)

 



- Starlink: Battle for Atlas
- 아윙 함선
- 폭스 맥클라우드 파일럿
- 메이슨 라나 파일럿
- 화염방사기 무기
- 냉각탄 집중포화 무기
- 조이콘 마운트

 

'스타링크: 아틀라스를 위한 전투'의 PlayStation 4, 닌텐도스위치용 소프트 예약 판매는 4월 18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PlayStation 4, 닌텐도스위치용 스타터팩 33,000원이다. 정식 발매일은 4월 25일이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