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PVP 콘텐츠 '붉은 전장' 경험치 및 보상 혜택 개편

등록일 2019년04월17일 13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한 PC MMORPG '검은사막'의 붉은 전장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두 진영으로 나눠 자유롭게 PvP(Player vs Player)를 즐기는 붉은 전장이 개편을 단행했다. 앞으로 붉은 전장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승리 보상과 패배 보상을 상향 조정해 승리 시 600만 은화, 패배 시에도 400만 은화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수렵용 화승총 액션도 이동 중 장전이 가능하고, 탄환수 증가를 통해 한번 장전하면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를 통해 모험가들은 좀더 박진감 넘치는 수렵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전투와 탐험의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전투 집중 모드와 탐험 모드 UI가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모험가에게 경험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GM 골든벨 이벤트도 매일 8시부터 자정까지 열린다. 이벤트 시간 중에 GM 골든벨이 전 서버에 울리면 접속중인 모든 모험가는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8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축복받은 전령서 아이템을 도전과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3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축복받은 전령서(100분), 크론석(10개), 고급 음식 상자 아이템이 도전과제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축복받은 전령서는 사용 시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3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지원 아이템으로, 골든벨 이벤트 진행 중에 사용하면 전투 경험치를 최대 300%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현재 진행중인 핫타임 이벤트의 주말 혜택이 대폭 강화된다. 오는 5월 29일까지 매 주말 핫타임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40%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5월 1일과 2일에는 평일 핫타임 시간에도 주말과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