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크시스템웍스, 전술형 시뮬레이션 RPG '랑그릿사 Ⅰ&Ⅱ' 한국어판 연내 출시 발표

등록일 2019년04월17일 13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1990년대 명작 전술형 RPG '랑그릿사 Ⅰ&Ⅱ'의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올해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1990년대의 명작 전술형 시뮬레이션 RPG '랑그릿사' IP를 보유한 주식회사 익스트림으로부터 허가를 받아 주식회사 캐러애니가 개발하는 이번 작품은, 1991년 메가드라이브로 발매되었던 '랑그릿사'와 1994년 동일한 플랫폼으로 발매되었던 '랑그릿사 Ⅱ'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새롭게 개편된 캐릭터 디자인, 풀 보이스로 대응하는 시나리오 등을 당시의 추억과 함께 한국어로 즐길 수 있다.

 


 

'랑그릿사'에서는 비검 '랑그릿사'를 빼앗기 위해 발디아 왕국을 멸망시킨 다르시스 제국의 황제 디고스에 맞서는 발디아의 왕자 레딘의 이야기를, 그리고 '랑그릿사 Ⅱ'에서는 그로부터 수 백년 후, 여행 중인 청년 엘윈이 레이가르드 제국의 병사들에게 공격받던 소녀 리아나를 도우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랑그릿사 Ⅰ&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