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어드벤처 '다크 디보션' PC 한국어판 25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4월17일 16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가 하이버니안 워크샵(Hibernian Workshop)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다크 디보션(Dark Devotion)' PC 한국어판을 오는 4월 25일 소비자가격 19,800원으로 정식 출시한다. 게임은 추후 PS4 및 닌텐도스위치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다크 디보션은 한 템플 기사단원의 인내와 헌신, 비밀에 대한 이야기이다. 플레이어는 템플 기사단의 일원으로서 수수께끼로 가득한 버려진 사원에 숨겨진 비밀을 찾는 한편, 자신의 존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는 의문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깊은 어둠 속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 사원에는 기사단을 말살하려는 이교도들이 가득하며 당신을 죽이기 위해 끊임없이 위협과 공격을 반복한다. 당신은 자신의 신념을 다해 이교도를 처치하고 숨겨진 통로와 무기를 찾는 한편, 적절한 순간에 아이템을 사용하고 상처를 치료하며 당신을 위협하는 저주를 해제해야 한다.

 

절망과 질병으로 가득한 이 사원에서 용기와 자제력이 없는 자는 언제라도 고통받고 쓰러지게 된다. 플레이어는 자신을 위협하는 이교도들과 싸우며 살아남아야 한다.

 

게임 특징
● 역동적이며 치열한 도트 액션
● 수 십 가지의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전투 스타일
● 축복과 저주, 그리고 질병이 뒤얽힌 복잡한 시스템
●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강력한 보스전
● 방대하고 치밀한 스토리텔링
● 음침하고 스산한 스테이지와 레벨 디자인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