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어린이방송국 캐리TV, EDM '키즈팝' 음원 발매

2019년04월19일 09시4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국내 최초로 EDM 버전의 '키즈팝' 음원이 국내 5대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어린이방송국 캐리TV(대표 권원숙)가 19일 전세계적으로 대중음악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EDM(Electronic Dance Music) 기법을 활용해 창작된 최신 키즈팝 음원 13곡을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캐리TV가 이날 선보인 음원들은 팝팝 키즈팝, 붐치기 박치기, 뚤뚤 말아 김밥, 얼음땡, 댄싱킹, 냥이냥이, 사랑해요, 캐리앤송, 뿜뿜 뿜었다, 디비딥, 롤러코스터, 반짝반짝 핑크핑크, 러브러브 등 총 13곡이다.
 
이 노래들은 음악그룹 TMM(대표 장소영)의 황규동 작곡가가 K팝의 어린이 버전을 뜻하는 'K키즈팝'을 테마로 모두 작사 작곡했다. 황 작곡가는 뮤지컬 '그날들', '투란도트'의 음악을 만들었던 실력파로 알려져 있다.
 
이들 13곡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엠넷, 벅스,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등 국내 5대 음원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내달 4~6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19 러브콘서트 EDM 페스타'에서는 무대곡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또 유튜브의 캐리앤송 채널에서는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캐리TV 권원숙 대표는 “아이와 부모가 파티에 온 것처럼 함께 신나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은 없을까 고민한 끝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가사와 EDM의 신나고 경쾌한 리듬을 결합시켜봤다”라며 “온 가족이 이 노래를 들으며 신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리TV는 어린이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대표 박창신)의 방송법인으로 현재 KT 올레TV와 SK BTV에서 캐리TV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에도 20여개 채널을 개설해 37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젠지 '2024 MSI'에서 中 1번 시드 BLG 꺾고...
SBXG·에어부산 지역 경제 발전 공동 마케...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