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에이티게임 온라인 몰 및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러스 통해 자사 굿즈 판매한다

등록일 2019년04월19일 15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에이티게임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및 PlayStation 파트너샵+(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플러스)와 협력하여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등의 대표 IP와 자사 브랜드로 디자인된 다양한 굿즈 제품을 판매한다.

 

지난 4월 5일부터 PlayStation 파트너샵+의 오프라인 매장 중 코엑스점, 아이파크몰점, 판교점, 목동점에서 관련 제품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어서 가든파이브점, 천호점, 세종점, 울산점과 에이티게임 온라인쇼핑몰에서도 판매를 진행중이다. 현재 판매중인 굿즈 제품은 지난 3월 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PlayStation FESTA에서 판매된 목록과 동일하며, 각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 제품의 입고는 준비중에 있다.

 

여기에 이번 아크시스템웍스 굿즈 판매 런칭을 기념하여, PlayStation 파트너샵+ 오프라인 매장과 에이티게임 온라인 쇼핑몰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하면 아크시스템웍스 부직포 백을 비롯하여 캔뱃지, 스티커, 클리어파일로 구성된 4종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미 구매한 고객이라면, 구매 시 발급된 영수증을 지참하고 구매한 매장에 방문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PlayStation FESTA에서 많은 분들이 저희 굿즈를 구매하려는 모습을 보면서, 더 많은 한국 유저와 팬분들이 보다 편한 방법으로 저희 회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일본에도 없는 아시아지점만의 오리지널 상품 또한 제작을 고려하고 있으니 계속 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